G05-7182802122

소프트맥스, 모바일 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 캐나다 출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11-03 18:16 KRD7
#소프트맥스(052190) #모바일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 #캐나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모바일게임 ‘트레인크래셔: 혁명의 랩소디(TrainCrasher: The Trigger of Revolution)’의 안드로이드및 IOS 캐나다에 출시했다.

트레인크래셔는 기존 출시작인 마그나카르타2, 던전파이터 라이브 개발진이 투입돼 개발한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소프트맥스의 콘솔 게임 개발노하우가 집대성된 프로젝트다.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G03-9894841702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무기 강화 시스템을 이용해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특징인 트레인크래셔는 친구로 등록된 유저의 캐릭터를 소환 및 조작하는 ‘체인시스템’을 통해 다수의 적들과 및 보스를 물리치는 방식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트레인크래셔는 지난 6월 국내 출시와 동시에 중국 퍼블리셔(게임앤아이)와 판권 계약, 9월일본 퍼블리셔(엔씨 재팬)과 판권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 중으로 이번 캐나다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북미 및 동남아, 남미 등 해외 진출을 확대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