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스데이 남동생 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엠에이피6(m.a.p.6)이 다음 달 데뷔를 앞두고 궁금증을 순차적으로 풀어낸다.
14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1월 데뷔하는 남자 아이돌그룹 엠에이피6이 매주 수요일 유튜브에 개설한 드림티TV 채널을 통해 팀과 멤버에 관한 모든 걸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첫 번째 공개 영상에는 엠에이피6 멤버들이 그룹명의 의미와 함께 개개인의 파트와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이 영상에 따르면 그룹명 ‘엠에이피6’은 지도를 뜻하는 ‘엠에이피(map)’와 6대주를 나타내는 ‘6’을 합쳐 만든 이름으로 ‘5대양 6대주를 팬들과 함께 누비며 공연하는 월드스타가 되겠다’는 야무진 포부를 담았다.
또 멤버 구성은 리더 겸 랩을 담당하는 ‘카리스마 민혁’, 보컬을 맡은 ‘쿨시크 제이준’과 ‘순수섹시 싸인’, ‘천진큐티 제이빈’, 댄스의 ‘긍정에너지 썬’ 등 5명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까지 매주 수요일 드림티TV를 통해 엠에이피6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지난 1년 반 동안 연습생 시절부터 춤과 노래, 개인사까지 다양하게 발전해 온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에이피6은 다음 달 데뷔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