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카이티브이(skyTV)의 반려동물 전문 채널 스카이펫파크(skyPetpark)는 개그맨 윤형빈과 명견이 일일 가족으로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신개념 펫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 ‘윤형빈의 팔도견문록 시즌2’를 5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윤형빈의 팔도견문록은 지난 5월 시즌1을 첫 방영하며 애견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MC 윤형빈이 대한민국 방방곳곳에 있는 개성 만점의 이슈 메이커 견공을 찾아가 1박2일간 명견과의 일상을 체험하는 펫 로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2는 소재 및 구성에 다양성을 부여해 재미 요소를 배가시킨 것이 시즌1과 차별화된 포인트. 반려동물 전문가, 애호가 셀럽 등 게스트를 초대해 반려동물에 대한 보다 깊은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전문성과 오락성을 더했다.
5일 방송되는 시즌2 1회 ‘마린보이 서핑견, 난봉이’편에서는 강원도 양양에서 주인과 함께 서핑과 수영을 하는 골든 리트리버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타고 난 균형감각으로 높은 파도를 자유자재로 타며 서핑을 즐기는 ‘서핑견 난봉이’와 함께 태어나서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하는 윤형빈의 좌충우돌 서핑 도전기가 그려진다. 더불어 난봉이의 일편단심 짝사랑 토르에게 전하는 프로포즈 대작전 이야기도 준비돼 있다.
윤형빈의 팔도견문록 시즌2는 대관령 목장의 양몰이 견, 3대째 농장 파수꾼 진돗개, 자전거 타는 스탠다드 푸들 등 다양한 이야기와 재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윤형빈의 아내인 정경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부부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