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버거킹, 장년층 대상 영업 관리 정규직 채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02 14:10 KRD2
#버거킹 #장년층 정규직 #영업관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업계 최초로 30~40대를 비롯한 장년층 대상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NSP통신

버거킹은 재취업으로 희망을 찾는 장년층을 대상으로 영업 관리직을 정규직 형태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을 진행하는 영업 관리직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매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하게 된다.

버거킹 영업 관리직 지원과 관련해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며 학력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및 전문대 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는 오는 11일 오후 11시까지 버거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서류전형, 면접전형과 신체검사를 거쳐 선발된 합격자는 2일간 매장 실습 후 최종 면접을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버거킹 영업 관리직 최종 합격자는 주 5일 40시간 근무제로 일하게 된다. 4대 보험 적용, 퇴직금 지원, 경조사 지원, 일정기간 근속 후 자녀 학자금 지원, 성과급 지원, 문화 생활 지원, 건강검진, 온라인 교육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부 사원의 경우 산전 휴직, 육아 휴직 제도 등을 폭넓게 지원하고 있어 일과 가정의 양립 지원에 힘쓰고 있다.

버거킹 인사 담당자는 “어쩔 수 없이 일자리에서 물러난 장년층의 재취업을 위해 채용 채널을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장년층의 경우 업무수행능력이 뛰어나고 책임감이 투철해 매장을 전체적으로 총괄하는 매니저 임무에도 남다른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