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지와 정예 퀘스트, 길드 사냥터, 진보스방, 도전의 탑(암흑)에서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송편들의 개수에 따라 행운의 골드, 강화석, 고급 무기, 고급 방어구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하고 있는 송편으로 문화상품권, 스마트 밴드, 한우세트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직업별 한복 스킨도 신규 추가했다. 특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한정판 한복 스킨을 추가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등 풍성한 추석 느낌을 강조했다.
영웅조합 버프액션 시간탐험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추석 기념 한복 고블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한복을 입은 고블린이 등장했을 때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인증 수에 따라 모래시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은 유저 10명을 추첨해 4성 마석 소환권을 지급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매일 10시~12시, 오후2시~오후 4시, 오후 9시~오후 11시 등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고블린 등장 확률이 2배 늘어나는 버프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국 영웅 트레이드 RPG ‘삼국전투기’는 25일부터 29일까지 ‘추석을 뜨겁게!’를 주제로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2시~오후 2시, 오후 4시~오후6시, 오후 8시~오후 10시 등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금화 획득 2배 지급을 비롯해 스킬 변경 비용을 20% 할인해 준다.
또한 추석 기간 동안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등급 등용권, 7등급 스카우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