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담양군의회, 전·현직 의원 간담회 통한 소통의 자리 마련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5-09-24 14:05 KRD7
#담양군의회 #담양군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현장 방문해 선배의원들의 의견 등 수렴

NSP통신-담양군의회 전·현직 의원들이 지난 23일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둘러보고 있다. (담양군의회)
담양군의회 전·현직 의원들이 지난 23일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둘러보고 있다. (담양군의회)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담양군의회(의장 윤영선) 는 지난 23일 전·현직 의원 간담회를 개최해 담양군 세계대나무박람회의 성공 기원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현직의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뱀부쇼 및 박람회 주제관 , 국제관 등을 견학하고 박람회를 준비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군민의 복리증진 및 대나무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이 날 강영수 전 의장은 “그동안 박람회를 위해 준비한 공무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직 의원들도 군정발전과 군민 화합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에 대해 윤영선 의장은 “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전·현직 의원들간의 소통하는 매우 뜻 깊은 자리로 앞으로도 군민이 소통하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전직 의원님들의 다양한 의견 제시와 지혜를 모아 주실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