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폭스바겐코리아,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9-10 11:42 KRD7
#폭스바겐코리아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아우토플라츠
NSP통신-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와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사장, 이주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에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설립 이후 최초로 도입하는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대고객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한 핵심사업 중 하나로, 서비스센터에 미리 예약 없이 차량을 입고해 빠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센터다.

NSP통신-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또 폭스바겐 고객이 주로 거주하고 있는 거주 밀집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소모품 교환과 같은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판금·도색 작업 및 보증수리 제외)

이번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폭스바겐코리아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NSP통신-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한편 제 2의 수입차 격전지라 불리는 분당 도심에 위치한 분당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2년 8월 오픈한 분당 전시장 건물 4층에 자리해 있으며, 전시장 포함 총 2991.41 m2의 연면적(서비스센터 연면적: 478.47m2 )에 총 3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G03-9894841702

또 1일 최대 1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총 12대의 주차공간과 2층의 아늑한 고객 라운지 공간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