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재석·정준하, 코카콜라 광고모델 3년 연속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9-09 15:03 KRD7
#코카콜라 #가을 캠페인 #유재석 #정준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예능 대세 방송인 유재석과 정준하가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코카콜라는 9일 올 가을 코카콜라의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캠페인 광고 모델로 유재석와 정준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된 두 사람은 매년 더욱 유쾌하고 짜릿해진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상쾌함을 전해왔다.

NSP통신-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캠페인 광고모델로 발탁된 정준하, 유재석 (코카콜라 제공)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캠페인 광고모델로 발탁된 정준하, 유재석 (코카콜라 제공)

이번 광고에서 유재석·정준하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짜릿하고 맛있는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두 사람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전해온 만큼 이번 광고에서도 두 예능 콤비의 유쾌한 호흡이 기대된다. 광고는 이달 말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언제나 무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짜릿한 상쾌함을 불어넣어 줄 ‘맛있게 쉬어가자, 코카-콜라’ 캠페인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두 사람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