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일동후디스, 저소득 가정에 산양분유·트루맘 1000캔 기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8-27 14:31 KRD2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양분유·트루맘 등 1000캔(42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기증한 산양분유와 트루맘은 건강한 성장발달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의 영유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증물품인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로 만든 제품이다. 착유 24시간 이내에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의 장점이 담겨있다.

G03-9894841702

또한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었으며 국내 최초로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 성분을 배합한 국내 유일한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분유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에게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외받는 아이가 없도록 주변의 이웃을 돌보는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꾸준히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최근 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제품 기증뿐 아니라 셋째 자녀 분유지원, 미숙아 세쌍둥이 분유 지원, 북한 어린이 분유 보내기, 다문화가정 분유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