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차량 무상 점검, 구동 계통·일부 외장 부품 최대 25% 할인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지난 6월, 7월 선보인 ‘나의 오랜 영웅 악트로스’ 캠페인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17일까지 시즌 2로 확대 및 연장한다.
기존 캠페인은 구동 계통 보증이 만료된 4년 이상의 악트로스 차량을 대상으로 했으나 시즌 2에서는 유로 6모델을 제외한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와 아테고 차량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이번 시즌 2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16개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은 물론 구동 계통 및 일부 외장 부품에 대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시즌 2 중에는 마모·손상(소모성) 부품 또한 할인 대상에 포함,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메르세데스-벤츠 포토제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서비스센터 방문 시 본인의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사진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자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