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천정배 의원, 광주 주민들과 여섯 번째 만남 이어가

NSP통신, 조성호 기자, 2015-08-24 11:02 KRD7 R1
#천정배 의원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정치를 기대하는 주민들 목소리 높아

NSP통신
fullscreen

(광주=NSP통신) 조성호 기자 = ‘천정배의 2시 데이트’가 주민들과의 여섯 번째 만남을 가졌다.

천정배 국회의원(광주 서구을)이 23일 풍암호수에서 동네민원부터 정치현안까지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천정배 의원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여름 기운이 꺾이는 처서이다. 선선한 바람과 풀벌레 소리가 들리는 아름다운 풍암호수에서 여러분을 만나 반갑다. 오늘 역시 여러분들의 말씀 충분히 듣고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G03-9894841702

호남대학교 김모 교수는 “외국에 1년 동안 유학생활 하는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정치상황과 천 의원의 정치행보를 지켜봤다. 역대 정권 중에 이렇게 안보와 외교 문제가 논란이 되는 정권은 없었던 것 같다”며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는 정치세력을 빨리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서구에 거주하는 21살 유 모씨는 “뉴스로만 정치를 접하다 국회의원을 이렇게 실제로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처음이다”며 “어떤 것이 바른 정치이고 국민을 위한 정치인지 설명해 달라”고 주문했다.

천정배 의원은 이날 주민들의 모든 질문들을 꼼꼼히 메모를 하면서 귀를 기울였으며 답변을 통해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하나도 빠짐없이 검토해 하루 속히 잘 처리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조성호 기자, nsp336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