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류수영, ‘별난 며느리’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마성의 교수' 완벽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8-12 23:03 KRD7
#류수영 #별난 며느리 #차명석
NSP통신- (윌엔터테인먼트)
(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류수영이 '마성의 교수'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류수영 복귀작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이덕건 박만영)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류수영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G03-9894841702

커다란 뿔테 안경과 셔츠 스타일링으로 '차명석표' 교수룩을 완성한 류수영은 연필과 원서 등의 소품을 이용해 스마트한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또한 인자한 미소부터 강단 있는 카리스마 눈빛까지, 매 컷마다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어 앞으로 극에서 보여줄 '차명석'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재기를 꿈꾸는 아이돌 인영(다솜 분)이 종갓집 며느리 체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후 가상 시어머니 양춘자(고두심 분)와 벌이는 한판 승부를 그린 코믹가족 극이다.

류수영은 극 중 준수한 외모와 수학과 조교수라는 전문적인 직업에도 불구 종갓집 종손이라는 이유로 여태껏 모태솔로로 지내고 있는 인물 '차명석' 역을 맡아 한층 물오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류수영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마성의 교수’로 완벽 변신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는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