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우리은행, 우리핀테크나눔터 입주 창업자 모집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8-11 09:30 KRD7
#우리은행 #우리핀테크나눔터 #입주자 #창업자 #친테크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은 핀테크 분야 예비 또는 초기 창업자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을 무상 지원하는 ‘우리핀테크나눔터’에 입주할 1인 창업자들을 모집한다.

지난 4일 새롭게 문을 연 우리핀테크나눔터는 명동성당 가톨릭회관 신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사무실을 비롯해 세미나룸, 회의실, 미팅룸까지 갖춰진 창업자들에게 최적화된 복합사무공간이다.

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한 달간 입주자 모집을 통해 선정된 1인 창업자들은 10월 1일부터 사무공간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을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G03-9894841702

입주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이 지난 3월 핀테크 스타트업 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우리핀테크늘품터 또는 핀테크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핀테크사업부 관계자는 “은행별로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1인 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은 부족한 상황이라고 판단해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은행의 핀테크 지원 프로그램명인 늘품터, 나눔터처럼 한국형 핀테크 정착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