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는 속초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대표 인기 먹거리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에는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수제 아바이 오징어 순대 등 5개 업체와 속초 내 유명 음식점 봉포머구리집이 당일 제조한 식품을 포장 판매한다.
특히 봉포머구리집 영수증을 워터피아에 제시하면 5인까지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팝업스토어는 쏘라노 내 유명 바비큐 가든인 산아래호수위에 위치해 7월 25일부터 8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이번 전통시장 먹거리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아 한화리조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은 ‘테이스티 속초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블로그의 팝업스토어 포스팅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워터피아 입장권 10매, 커피 기프티콘 20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8월 설악 쏘라노를 예약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팝업스토어 중 먹고 싶은 음식 한가지를 댓글로 달면 12명을 추첨해 투숙 시 무료로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