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밸류업, “카카오톡과 결합…주주환원율 최대 50% 목표”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크하얏트부산의 다이닝룸과 라운지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한국 전통 보양식 메뉴와 건강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한방 전복 낙지 삼계탕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한약재와 산양삼을 함께 오랜시간 끓였다.
항방 전복 낙지 삼계탕은 비타민 B1의 함량이 높고 칼슘, 인 등의 미네랄이 풍부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전복, 타우린과 무기질이 풍부한 낙지 등 다양한 건강 식재료가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력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이 함께하는 라운지에서는 균형잡힌 영양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를 제공한다.
몸속의 독소배출을 돕는 일명 ‘해독주스’라 불리우는 ‘디톡스주스’, 면역력 증대와 노화방지에 좋은 비트와 당근, 생강으로 만든 ‘바이탈라이징’, 칼륨함량이 높아 몸 속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이 첨가된 인도식 ‘코코넛 요거트 라씨’, 피로회복에 탁월한 ‘파인애플 딸기버스트’, 고혈압 및 빈혈 예방에 좋은 바나나를 이용해 만든 ‘바나나 대추 스무디’ 등 총 5가지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다이닝룸과 라운지의 특선메뉴는 오는 8월31일까지, 보양식 가격은 세금포함 6만3000원, 헬시주스는 1만 8000원 부터 이용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