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국민은행, 임직원 참여 지역경제 살리기 행사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7-02 09:19 KRD7
#KB국민은행 #지역경제 살리기 #외식 #전통시장 #메르스 피해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 오는 3일 메르스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전통시장 장보기와 주변 식당가를 찾아 외식을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2만여 임직원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급해, 메르스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영업점과 자택 인근 전통시장을 찾아가 장을 볼 예정이다.

또한 3일에는 구내 식당을 운영하지 않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영업점 및 본부 직원들은 점주권 인근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여 위축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한편 KB국민은행은 7월 1일부터 찾아가는 ‘현장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메르스 피해기업에 대한 현장지원도 실시하고 있으며, 메르스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를 위한 금융지원을 지난달 15일부터 시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메르스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동참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KB국민은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