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음 달 1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갓세븐(GOT7)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명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갓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SNS를 통해 본 티저 공개 전 스포형식으로 3집 미니 앨범 2차 프리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명 ‘딱 좋아(Just right)’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갓세븐 멤버들이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노는 모습이 폴라로이드를 통해 아기자기하게 담겨져있다. 특히 멤버들은 7인 7색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상큼하면서도 발랄하게 연출, 자유롭고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고있다.
갓세븐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남자친구가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딱 좋다’라고 말하는 노랫말에 힙합 리듬의 팝 멜로디를 가미된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JYP 측은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에게 친근하고 상큼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며 “지난 앨범 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갓세븐의 앞으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갓세븐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 첫 번째 본 티저 이미지는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이날 독점 선 공개됐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