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도서출판 국일미디어가 YTN라디오(FM94.5) 박정숙의 ‘당신의 전성기, 오늘’ 애청자들을 대상으로 도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당신의 전성기, 오늘’에서는 지난 15일부터 라디오 애청자들에게 국일미디어에서 지난달 출판한 엄도경 작가의 신간도서 ‘미안해, 엄마 아빠도 몰랐어’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로 1주일간 지속된다.
YTN라디오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박정숙의 진행으로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요일별 코너를 통해 제공, 같은 세대 청취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에는 창업과 재취업으로 고민이 많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개그맨에서 상담코칭 전문가로 변신한 권영찬 교수가 고정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신간 ‘미안해, 엄마 아빠도 몰랐어’는 세상 모든 부모가 아이에게 전하는 사과문이다. 저자 엄도경은 이 책을 통해 한 가정의 엄마로 살아온 자신이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자녀에게 저지른 크고 작은 실수들을 고백하고 진심으로 사과하고 있다.
특히 이 책에는 독자들이 자녀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엄마로부터 듣고 싶은 말이 담겨 있어 감동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3포세대를 넘어 이제는 7포세대(연애·결혼·출산·인간관계·내집마련·희망·꿈을 포기한 세대)로 불리고 있는 청년들을 위한 따뜻한 에세이로 평가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