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FCA 코리아,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 확대 실시…AS 서비스 속도↑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6-10 10:59 KRD7
#FCA 코리아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 #AS #서초 서비스센터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NSP통신-FCA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FCA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차량 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정비 서비스를 예약 없이도 방문 즉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FCA 서초 서비스센터에 확대 적용해 실시한다.

FCA 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4년 7월 강남 서비스센터에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최초 적용한 이래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 서비스센터에 이어 2번째로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가 적용된 서초 서비스센터는 전담 워크베이 1기와 전문 트레이닝을 이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을 배치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G03-9894841702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차량에 대한 FCA 서초 서비스센터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의 일일 최대 처리 가능 대수는 15대이며, 서비스 운영시간은 월~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또 FCA 코리아는 이번 서초 서비스센터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 적용에 이어 6월 중에 경기 및 부산지역에 추가 오픈을 계획하는 등 지속적으로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FCA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FCA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한편 익스프레스-레인 서비스는 사전 예약이 필요 없고,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분 이내에 해당 차량에 대한 정비 서비스가 완료되는 FCA의 혁신적인 서비스 컨셉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