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농협은행, 펀드분야 전문가 초빙 화상포럼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5-27 14:07 KRD7
#농협은행 #펀드매니저 #화상포럼 #마케팅 #펀드사업
NSP통신-농협은행은 26일 본점 화상회의실에서 펀드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화상포럼을 실시했다. 왼쪽부터 뒤쪽 KB자산운용 김대영 매니저,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황의진 차장, 삼성자산운용 이준석 과장(참관), 삼성자산운용 김성준 매니저, 신한BNPP 오규찬 매니저
농협은행은 26일 본점 화상회의실에서 펀드분야 전문가를 초빙하여 직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화상포럼을 실시했다. 왼쪽부터 뒤쪽 KB자산운용 김대영 매니저,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황의진 차장, 삼성자산운용 이준석 과장(참관), 삼성자산운용 김성준 매니저, 신한BNPP 오규찬 매니저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지난 26일 중구 통일로 본부 신관 화상회의실에서 펀드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중국 본토 증시 시황 및 상품에 대한 ‘펀드 매니저와의 화상포럼’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상포럼은 펀드매니저 3명을 초대해 최근 중국 본토 증시 시황 및 전망 등 대고객 응대를 위한 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직원들의 궁금한 사항을 즉석에서 답변하는 시간도 가졌다.

일상에 바쁜 직원들을 위해 업무시간외에 각자 사무실에서 접속해 화상포럼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총 500여명이 참여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G03-9894841702

농협은행 신인식 개인고객부장은 “향후에도 금융시장 이슈와 직원들의 관심사항 등을 착안해 다양한 주제로 화상포럼을 진행해 펀드사업 활성화에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