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몸매여신’ 유승옥, 흠 없는 호리병 뒤태 ‘아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27 00:47 KRD7
#유승옥
NSP통신- (더 셀러브리티)
(더 셀러브리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모델 유승옥의 현기증을 부르는 건강미 넘치는 뒤태가 공개됐다.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유승옥이 한 스포츠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승옥은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 복을 착용하고 운동으로 다져진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더불어 특유의 파워풀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매끈한 등근육이 잘 드러난 호리병 몸매의 완벽 뒤태는 보는 이들의 시선마저 아찔하게 하고 있다.

NSP통신

화보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유승옥은 이 날 화보 촬영을 위해 전날까지 운동에 매진했으며 현장에서도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는 등 긴장감을 놓지 않고 고난이도의 포즈를 무리없이 소화해 냈다.

유승옥은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육감적이고 건강한 몸매와 관련 “예전에는 무조건 말라야 하는 줄 알았다. 허벅지가 두껍고 어깨가 넓은 게 콤플렉스였다”라며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엉덩이는 내 정체성이다”고 자신있게 소신을 밝혔다.

NSP통신

이어 그는 “언젠가는 한국인 최초로 빅토리아 시크릿 무대에 서고 싶다”라는 원대한 포부도 전했다.

한편 몸매 관리 비법 공개에 나선 유승옥의 인터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6월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