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 김성규(그룹 활동명 성규)의 2집 앨범 '27'의 더블 타이틀 곡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명이 공개됐다.
4일 0시 인피니트 소속사는 공식 홈페이지에 김성규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명인 '콘트롤(Kontrol)'을 공개하며 곡 설명도 함께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신곡 '콘트롤'은 기다림 속에 힘들고 괴로워도 그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곡으로 ‘아파하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것 하나만 내게 약속해줘’라고 음악이 시작하자마자 온 힘을 다해 부르는 김성규의 보컬은 백미라는 것.
김성규의 새 앨범 '27'은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 대한 자신의 청춘과, 방황, 사랑과 그리움, 의지에 관한 생각과 표현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이번 김성규의 앨범은 '너여야만 해'와 '콘트롤'의 더블 타이틀로 이루어져 있다”라며 “처음엔 두 곡 중 한 곡을 타이틀로 결정을 한 후 나머지 한 곡을 다음 앨범을 위해 아껴두자고 생각했지만 3년 만에 나오는 솔로 앨범인 만큼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이자 결정 내려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마쳤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규는 오는 11일 새 앨범 쇼케이스를 갖고 솔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