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FNC ‘N프로젝트 #1’, ‘지민의 남자’ 제이던 공개…엔플라잉 리더 승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23 22:06 KRD7
#에프엔씨엔터(173940) #FNC #N프로젝트 #지민 #제이던

‘JIMIN N J.DON’으로 28일 힙합 디싱 ‘갓(GOD)’ 발표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에프엔씨엔터(173940, 이하 FNC)가 깜짝 진행하고 있는 ‘N 프로젝트’ 첫 번째 수수꺼끼가 풀렸다.

NSP통신-▲걸그룹 AOA 멤버 지민(JIMIN)
▲걸그룹 AOA 멤버 지민(JIMIN)

앞서 FNC는 지난 20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힙합 비트를 배경음으로 블랙 화면 위에 ‘N PROJECT #1’이라는 문구와 알파벳 ‘J, N, J’, 숫자 ‘0422’ ‘0421’ ‘0423’이 새겨진 의문의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어 22일 0시 ‘N 프로젝트’ 공식 티저 홈페이지에 ‘지민 엔(JIMIN N…)’ 이라는 문구와 함께 AOA의 리더 지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프로듀서 라이머와 함께 작업 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중독성 강한 힙합 트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지민과 첫 프로젝트에서 호흡을 이뤄낼 다음 주자에 대해서는 힌트를 남기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같은 관심속에 FNC는 23일 0시 역시 ‘N 프로젝트’ 공식 티저 홈페이지에 베일 속 주인공으로 제이던( J.DON)과 신곡 명 ‘갓(GOD)’을 공개해 궁금증을 다소 해소시켰다.

NSP통신-▲밴드 엔플라잉 리더 제이던(J.DON)
▲밴드 엔플라잉 리더 제이던(J.DON)

지민의 남자로 낙점돼 폭풍 관심을 받고 있는 제이던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FNC 소속 그룹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승협으로 확인됐다. 제이던은 이번 지민과 호흡에서 밴드의 보컬이 아닌 래퍼로서의 숨은 재능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G03-9894841702

‘N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서게 된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의 신곡 ‘갓’은 엠넷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래퍼로서 이름을 알린 지민과 갓 데뷔를 앞둔 신인 제이던의 불꽃 튀는 케미를 그려낸 트랩 힙합곡으로 ‘퍼스(PUSS)’를 프로듀싱 했던 라이머와 프로듀서 애스브래스(ASSBRASS)가 다시 한 번 지민과의 협업으로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지민 엔 제이던’의 ‘갓’은 오는 28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보다 앞선 25일 0시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뮤비 티저를 먼저 공개한다.

한편 N 프로젝트는 아티스트들이 소속과 장르를 불문하고 내·외부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한 FNC 프로젝트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