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던험랩스( www.dunherm.co.kr)가 사용자의 쓰임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헤드셋(Headset) 3종을 유통했다.
출시된 제품은 울트라 컴포트&슬림(Ultra Comport & Slim)의 커뮤니케이션 스테레오(오-5100MV), 엑스트라 컴포트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DH-7000MV)와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 프로페셔널 PC 헤드셋(오-8000MV) 등이다.
이 헤드셋은 사용자들의 선택에 철저하게 맡긴 것. 이들 제품들은 부드러운 이어패드와 유동형 이어캡으로 사용자의 체형이나 설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노이즈제거의 고감도 고성능 마이크로폰도 장착해 선명한 음질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이들 3종 제품은 마이크의 자유로운 각도조절은 물론 스테레오 마이크와 헤드셋의 스테레오 케이블이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케이블 선을 2미터로 길게 해 사용에 불편을 없앴다.
특히 이들 제품은 스테레오 헤드셋의 기본 사양에 커뮤니케이션용(DH-5100MV), 스테레오 PC용(오-7000MV), 에듀케이션 등에 맞는 프로페셔널PC(DH-8000MV)으로 나뉘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던험랩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제품은 시중 헤드셋은 이어패드의 크기가 사용처에 맞지 않거나 가격이 비싸 사용하기가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며 “이번 제품은 사용자의 사용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이어패드 크기를 설정, 소비자들에게 구매 편의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