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과 의료협약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4-10 00:22 KRD7
#순천향대부천병원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NSP통신-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이문성 병원장(왼쪽)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박수종 이사장(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이문성 병원장(왼쪽)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박수종 이사장(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병원장 이문성)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은 9일 원내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은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각종 진료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의 대외 봉사활동에 필요한 인력을 제공한다.

이문성 병원장은 “국가의 근본 산업인 금형산업 발전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과 협약을 맺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이 협동조합원 임직원과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박수종 이사장은 “부천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인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이번 협약을 맺음으로써 100여 개 회원사, 약 2500여 명의 협동조합원 임직원과 가족들이 건강 걱정 없이 일할 수 있게 됐다”며 “이와함께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이문성 병원장(첫줄, 오른쪽부터 4번째)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박수종 이사장(첫줄, 오른쪽부터 3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이문성 병원장(첫줄, 오른쪽부터 4번째)과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박수종 이사장(첫줄, 오른쪽부터 3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