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현민 공식입장, “전소민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중” 열애 인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09 19:41 KRD7
#윤현민 #전소민 #열애
NSP통신-(사진=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연승어패럴 탑걸 제공)
(사진=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연승어패럴 탑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윤현민(30)이 전소민(29)과의 핑크빛 열애를 인정했다.

윤현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은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윤현민과 전소민이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고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중”이라며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응원 부탁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윤현민과 전소민이 지난해부터 만나왔고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열애를 보도했다.

G03-9894841702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젊은 커플답게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주위에 당당히 알려왔다. 특히 윤현민-전소민 커플은 지난 7일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에서 열린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해 뒤풀이까지 함께 하기도 했다.

한편 4개월째 열애 중인 윤현민과 전소민은 현재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와 ‘하녀들’에 각각 출연 중이다.

[다음은 윤현민 측의 ‘전소민 열애 인정’ 공식입장 전문]

양측 정확한 입장을 확인하느라 빨리 입장을 전해드리지 못하고 혼선을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