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동향
GS건설, LX하우시스와 업무협약 외…GH ‘GH 베이스캠프’ 사업 추진
(DIP통신) = 뉴미디어라이프(대표 데이비드 정)는 3월 중으로 예정된 타비(TAVI) 030의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을 확보해 구매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타비(TAVI)030’은 세계 최초의 휴대용 IPTV 제품으로서 교육/음악/영화 등은 물론 TV 드라마/연예오락/뉴스 등의 많은 콘텐츠를 유무선 네트웍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보고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 단말기이다.
특히 이 회사는 요즘 인터넷 강의가 많아지고 신세대들이 이를 이용하는 추세가 강화됨에 따라 교육용 콘텐츠의 확보에 주력해 왔다.
이에 따라 이번에 콘텐츠를 공급하는 교육 업체는 온라인 영어 교육 전문업계 선두인 능률교육, 온라인 영어 교육 전문업체이자 위성 DMB 외국어 교육 방송업체인‘윈글리쉬’, 공무원 시험 강의 제 1의 학원인 이그잼, 유아용 도서와 외국어 교육교재로 유명한 ㈜도서출판 넥서스 등이며, 일반 TV 방송뿐 아니라 인터넷 온라인 교육 업체들이 다수 추가로 컨텐츠를 공급할 예정으로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뉴미디어라이프는 세계 최초의 IPTV라는 말에 걸맞도록 뉴스/방송/영화/음악 등의 다양한 온디맨드 채널들을 구성해 나가는 동시에 오픈형 IPTV 서비스로 이용자들이 직접 채널을 만드는 개인화 서비스까지도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