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 피오·유권·비범 세 멤버 확정…오는 14일 첫 앨범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07 10:20 KRD7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 #품행제로
NSP통신-▲블락비 3인조 유닛그룹으로 데뷔하는 바스타즈 멤버들. 사진은 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피오, 비범, 유권 (세븐시즌스)
▲블락비 3인조 유닛그룹으로 데뷔하는 바스타즈 멤버들. 사진은 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피오, 비범, 유권 (세븐시즌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유닛그룹 이 보다 강렬할 순 없다. 구성부터 대박.”

블락비의 3인조 유닛그룹 ‘바스타즈(BASTARZ)’의 세 명의 멤버가 모두 공개됐다.

그룹 블락비 소속사 측은 7일 0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전날 공개된 바스타즈 멤버 피오에 이어 유권과 비범 두 멤버를 공개했다.

G03-9894841702

블락비 유닛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표하고 엑소(EXO), 미쓰에이(miss A) 등이 포진해 있는 4월 가요계에 출격해 정면승부에 나선다.

이 날 공개된 ‘비범’은 블락비의 보컬로 평소에도 블락비 외에 크루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를 통해 수준급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으며, '유권' 또한 역시 그룹내 보컬로 활동하며 뮤지컬 '올슉업'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퍼포먼스에 있어 중심축 역할을 했던 멤버이다.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블락비 3인조 유닛그룹 바스타즈 멤버 유권-비범-피오 순
▲사진 왼쪽부터 블락비 3인조 유닛그룹 바스타즈 멤버 ‘유권-비범-피오’ 순

앞서 지난 6일 먼저 공개된 ‘피오’는 블락비 래퍼로 평소에도 믹스테잎을 발표하는 등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는가 하면, 매력적인 음색을 통해 팀 내에서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보였다.

블락 멤버 지코와 태일의 솔로 출격에 이어 팀에서는 처음 유닛으로 방송활동을 병행하게 된 바스타즈는 본 그룹을 뛰어넘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블락비의 유닛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 발매에 앞서 9일 0시 정식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