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모터쇼

혼다코리아, 차별화 큐레이터 프로그램 선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4-03 13:00 KRD7
#서울모터쇼 #혼다코리아 #큐레이터 프로그램 #레전드 어코드 CR-V #시빅 파일럿
NSP통신-[혼다] 올 뉴 아시모와 큐레이터
[혼다] 올 뉴 아시모와 큐레이터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2015 서울모터쇼에서 혼다만의 차별화된 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혼다 큐레이터는 전시 차량 및 특별 전시 모델을 설명하고 고객 상담도 진행하는 전문 상담사로, 지난 2013 서울모터쇼 당시 새로운 모터쇼 전시 문화를 만들어 낸 아이콘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2015 서울모터쇼에서 혼다 큐레이터 프로그램은 2기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G03-9894841702

혼다 전시관에서는 1기 혼다 큐레이터로 활약한 4명을 포함해 총13명의 큐레이터가 관람객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하며 생동감 넘치는 모터쇼 현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매일 ‘큐레이터 라인업 쇼’를 통해 각 전시 차량에 대한 설명을 생중계로 전달하며, 기본적인 제원, 사양 등은 물론 숨어있는 기능과 특징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레전드’, ‘어코드’, ‘CR-V’, ‘오딧세이’, ‘시빅’, ‘파일럿’ 등 전시되어 있는 차량들은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승차하고 조작해볼 수 있어 관람객들이 가까이에서 직접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SP통신-[혼다] 큐레이터와 올 뉴 아시모
[혼다] 큐레이터와 올 뉴 아시모

한편 각 전시 차량에 대한 개별적인 문의도 가능하며, 큐레이터라는 새로운 모터쇼 문화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은 킴텍스 제2전시장 9홀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