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모터쇼

폭스바겐, 체험형 이벤트 진행…주니어 월드 마스터즈&퀴즈·씽크블루 챌린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4-03 11:24 KRD7
#서울모터쇼 #체험형 이벤트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퀴즈 #씽크블루 챌린지 #고양 킨텍스
NSP통신-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 부스 전경
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 부스 전경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3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 퀴즈 이벤트’, ‘씽크블루 챌린지’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_씽크블루 챌린지 이벤트
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_씽크블루 챌린지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폭스바겐이 전 세계의 차세대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유소년 축구 축제인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에 대한 관심을 환기 시키고, 폭스바겐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인 ‘씽크 블루(Think Blue)’ 캠페인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게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 부스의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는 ‘폭스바겐 주니어 월드 마스터즈 & 퀴즈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시간 30분 간격으로 일일 5회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참가자가 선수가 돼 모션 동작 인식 시스템을 이용해 스크린 속 가상의 공을 차서 일정 횟수 골인시키면 된다.

G03-9894841702

1인 당 3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성공한 횟수에 따라 축구공, 손목밴드, 플라워캔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주니어 마스터즈가 끝나면 바로 이어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폭스바겐 차량의 다이나믹한 주행 장면을 담은 영상을 본 뒤 관련된 퀴즈 문항을 맞추면 되고 퀴즈를 맞춘 전원에게는 셀카렌즈, 에코백, 매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메인 무대 옆에 위치한 이벤트 존에서는 친환경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폭스바겐이 제시하는 연비운전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씽크블루 챌린지’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NSP통신-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_골프 스포츠밴
2015 SMS 폭스바겐코리아_골프 스포츠밴

한편 참여 방법은 모션 동작 인식 시스템을 이용해 게임에서 제시하는 대로 걷고, 달리고, 점프하는 등 몸동작으로 스크린 속 자동차를 주행시키면 되고 만약 속도를 높이기 위해 빨리 달리기만 하면 연료가 빠른 속도로 소모되어 차가 멈추게 된다.

1회 당 4명이 경쟁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거리를 주행한 참가자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선물로 주며 그 외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폭스바겐은 서울모터쇼가 시작되는 3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오픈하고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