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케이호텔서울, 건강한 ‘자연밥상’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4-03 02:05 KRD7
#더케이호텔 #강병직 #뷔페 #프로모션 #양재동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케이(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이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 5월 말까지 나른한 봄을 맞아 활력을 불어넣어 줄 세계 10대 슈퍼 푸드와 함께하는 자연밥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립 25주년 및 개관 24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봄철 입맛을 잡아줄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다.

호텔측은 "식이 섬유소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시에 좋은 귀리 샐러드, 시력을 강화시키고 피를 맑게 해주는 블루베리 요거트, 비타민 A, B, C와 철분이 다량 함유된 시금치 치즈 샐러드, 간의 활동을 촉진하여 갈증 및 숙취 해소에 좋은 레드와인 배조림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또한 견과류빵, 녹차빵, 토마토 라이스, 연어 샐러드, 마늘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더파크 주방장의 특선요리가 제공된다. 쇠고기 편채, 홍합초, 깐풍기, 고추잡채&꽃빵, 검은콩 두부, 스피니치 치킨, 판자넬라, 해산물 샐러드, 스테이크 초밥, 연어구이 초밥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여,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식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창립 25주년을 맞아 뷔페 더파크에서는 4월까지 주중 런치·디너 타임에 성인 기준 4인 뷔페 이용 시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3+1’ 이벤트와 함께 고객이 작성한 기념 엽서를 1년 후에 발송해 주는 사랑의 느린 우체통 이벤트가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