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라마다서울이 오는 28일로 예정된 9호선 선정릉역의 개통을 기념해 19일 ‘웨딩 페어 & 웨딩 뷰티멘토링’을 연다.
이번 웨딩페어는 라마다서울호텔만의 고품격 웨딩을 시현하는 가상예식을 통해 결혼식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들이 직접 하객이 돼 웨딩 만찬을 즐기며 라마다서울호텔에서의 결혼식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예비 신랑, 신부 70쌍과 웨딩 컨설팅 관계자, 기자들이 함께 자리하게 될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라마다서울호텔의 이정민 부총지배인이 직접 합리적이고 현명한 웨딩홀 선택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B와 라뷰티코아에서 준비한 수입 명품 드레스 쇼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근 웨딩 메이크업과 드레스의 트랜드를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 설레임 피부과와 설레임 코스메틱에서 준비한 신랑, 신부와 혼주를 위한 기간별 피부관리 멘토링도 준비됐다.
예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멘토링이 진행 될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만찬을 비롯해 특급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에스테틱 제품, 뮤지컬 공연티켓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 할 예정이다.
웨딩페어 당일 라마다서울호텔에서의 예식을 확정한 예비 신랑, 신부 커플에게는 식 음료 할인 및 메뉴 업그레이드, 와인 제공 등 가장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