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교수 변신한 개그맨 권영찬이 YTN라디오(FM94.5) ‘당신의 전성기, 오늘’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다.
YTN라디오는 23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당신의 전성기, 오늘’에 행복재테크 강사로 방송인으로도 왕성히 활동중인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가 월요코너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MC 박정숙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50대를 타깃으로 은퇴, 재테크, 창업 같은 현실적인 문제부터 가족·법률문제, 성상담, 음악과 추억담까지 라디오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전성기 모색이 가능한 5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알찬 내용을 담아낸다.
이 날 오전 첫 방송된 ‘인생작전타임’ 코너에는 최근 창업과 인생설계, 강연콘텐츠 분야에서 최정상을 달리고 있는 권영찬이 진행을 맡아 그의 인생 7전8기의 경험담과 함께 실전으로 다져진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박정숙이 메인MC로 나선 ‘당신의 전성기, 오늘’은 매주 평일 오전 10시 10분~11시까지 50분간 방송된다. MC 박정숙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의 요일별 코너는 △월요일 ‘인생작전타임’(진행 권영찬 교수) △화요일에는 ‘전성기 법률상담소’(진행 이정현 변호사) △수요일 ‘힐링 라디오’(진행 김윤정 결혼과 가족관계연구소 상담실장) △목요일 ‘소.행.성’(진행 강동우·백혜경 강동우에스의원 원장) △금요일 ‘내 인생의 음악’(진행 자전거 탄 풍경)으로 구성됐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