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 플라자, 한국컴패션 ‘퍼플 인 유어 하트 2014’ 기부금 전달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2-11 15:37 KRD7
#더플라자 #한국컴패션 #퍼플인유어하트2014
NSP통신-더 플라자 김영철 총지배인(오른쪽)이 지난 10일, 더 플라자 4층 파인룸에서 한국컴패션 사이먼 부대표(왼쪽)에게 아시아 어린이 식수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더 플라자 김영철 총지배인(오른쪽)이 지난 10일, 더 플라자 4층 파인룸에서 한국컴패션 사이먼 부대표(왼쪽)에게 아시아 어린이 식수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더 플라자는 지난 10일 한국컴패션에 호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4’의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아시아 어린이에게 생명수를 지원하는 ‘워터 프로젝트’와 어린이 양육지원 사업을 위해 기부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 중순까지 한달 반 동안 진행한 ‘퍼플 인 유어 하트 2014’는 한국컴패션과 손잡고 진행한 기부 캠페인으로 아시아 지역 어린이에게 깨끗한 물을 지원해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양육될 수 있도록 추진한 기금 마련 활동이다.

기부금은 총 3종의 시그니처 플라자 테디베어를 700개 한정으로 제작해 호텔 주요 업장에서 판매하거나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는 형태로 마련했다.

G03-9894841702

이번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인도네시아 뉴아탄 지구에 위치한 컴패션 어린이센터에 기부되어 어린이센터에서 양육 받고 있는 어린이는 물론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우물을 시추하고 시설을 설치하는 작업에 쓰여진다.

또한 어린이들에게는 세면대 사용 방법과 바른 위생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이며 나아가 질병을 예방하여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본 사업은 내년 6월, 관련 시설 구축 완료를 목표로 한다.

김영철 더 플라자의 총지배인은 “퍼플 인 유어 하트 2014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더불어 인도네시아 지역 어린이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플라자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서 세계 여러 지역 아이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한 세상 속에 살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