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주담대 가산금리 0.1%p 인하…만기 제한은 유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유디치과협회(협회장 진세식)가 ‘2015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TV조선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후원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 CEO와 지방자단체장을 대상으로 매년 우수 CEO를 선정한다.
유디치과는 고객만족을 위한 특화서비스인 ‘전담 컨설턴트’를 통한 책임형 서비스 경영을 인정받았다.
전담 컨설턴트는 치위생사 자격을 갖춘 직원으로 담당 환자를 책임지고 관리하며 의사와 환자 사이의 의사소통도 진행한다.
일례로 환자는 본인 컨설턴트에게 진료과정, 진료 소요시간, 진료 상의 궁금 점 등 모든 것을 편안하게 물을 수 있다.
유디치과협회 진세식 협회장은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으로는 ‘역지사지’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공감’과 ‘배려’ 이 두 가지를 항상 기억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디치과는 고객만족에 대해 환자의 불편과 고통을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질병으로 상처 입은 마음과 비용에 대한 부담감까지 공감하고 배려할 때 고객만족이 가능하다는 신념으로 전 지점의 의료진과 직원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