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엠게임↑·모비릭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대표, 프랑수아 프로보) 오토솔루션은 2015년 새해 첫 이벤트 ‘2015 해피뉴이어 이벤트’실시로 전국 470여개 서비스 점에서 오는 2월 17일까지 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체하는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배터리 또는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로 교체할 경우 해당 품목에 대해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타이어 2~3개 교환 시 코베아 캠프와이드매트를, 4개 모두 교환 시 코베아 3웨이 올인원스토브(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전국 르노삼성 직영사업소에서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고 빠른 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 안경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르노삼성자동차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 올해에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뜻에서 준비했다”며 “2015년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2015 해피뉴이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예약 및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