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볼보자동차)는 9일 오후 서울 중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14 마스터 오브 마스터 -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을 개최하고 최고의 영예인 ‘볼보 그란데사 마스터’에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세일즈 마스터는 볼보가 우수한 평가를 받는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한 컨설턴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이를 격려하기 위한 상이다.
2014년 그란데사 마스터로 선정된 H모터스 대치 전시장의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는 2003년 입사 이래 지난 해 11월까지 누적판매 1000대를 기록하며 당당하게 그란데사 마스터의 자리에 올랐고 특별 부상으로는 순금 10돈 가량의 황금 상패 및 소정의 부상이 주어졌다.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는 “볼보자동차의 세일즈 컨설턴트로서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꾸준히 힘써온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 온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4 볼보 세일즈 마스터’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세일즈 컨설턴트는 총 19명으로, H 모터스 서울 대치 전시장의 김대준, 김형모, 육형선, H모터스 서울 신사 전시장의 김길성, H모터스 분당 전시장의 전정식, 조정민, H모터스 수원 전시장의 김정석, 이상호, 장인우, 최근용, H모터스 인천 전시장의 함성준, H모터스 대전 전시장의 안영민, 양왕석, 태영모터스 대구 전시장의 이상호, 조우진,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전시장의 박성준, 아이비모터스 광주 전시장의 장진수, 아이언모터스 창원 전시장의 기호상, J 모터스 원주 전시장의 조정묵 등이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