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혼여행가볼까

맞춤 일정이 가능한 마이허니 ‘발리’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01-08 13:33 KRD7
#마이허니 #신혼여행 #발리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혼여행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은 관광과 휴양이다. 하지만 일정이 안 맞으면 고민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일반 관광은 물론 신혼여행지로도 꼭 한번 추천받는 곳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발리’다.

여행을 떠나기전 가장 먼저 잡는 것은 비행기다. 다음은 숙소. 그러나 비행기표가 있더라도 원하는 숙소가 없다면 비행기까지 돌려야 한다.

G03-9894841702

요즘에는 발리 여행하면 풀빌라는 빼 놓을 수 없다. 여느 호텔이상급으로 잘 알려진 풀빌라는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숙소다.

발리의 고급 풀빌라들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풀빌라와 함께 해양스포츠, 래프팅, 자유일정, 크루즈, 시내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고 발리의 대표적인 마사지 3종류를 선택해 즐길 수도 있다.

무엇보다 현지에 상주하고 있는 한국인 직원이 있다. 여행객들은 도착 후 카카오톡 아이디 등록을 해 비상시에 통화할 수 있는 연락망도 이용할 수 있다.

자유 일정이 있는 날에는 가이드와 차량을 4시간 이용할 수 있어 그 시간동안은 자유롭게 여행객들이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 픽업서비스를 해 준다.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신혼여행 전문 여행업체인 마이허니(www.myhoney.co.kr)는 13년에 걸쳐 쌓인 경험과 노하우로 다져진 발리 현지와 직접 실시간으로 체크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여행객들에게는 여행지 도착시 과일바구니와 와인 1병, 기념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해 주고 있다. 단독가이드로 전 일정 1대 1 진행이 가능해서 편하게 일정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마이허니 관계자는 “발리는 자유일정과 허니문 일정이 금액차이가 크지 않기에 가이드가 있는 허니문 일정을 추천한다”며 “식사가 모두 포함이고 투어 및 마사지 비용을 모두 포함해서 본다면 가이드 있는 일정이 더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마이허니는 여행객들을 위해 절벽위에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풀빌라, 또한 둘만의 공간을 최대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풀빌라와 아름다운과 자연친화적인 발리의 리조트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마이허니 제공)
(마이허니 제공)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