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동향
HD한국조선해양...5400억원 규모 수주로 실적 ‘기대’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아이락스(www.i-rocks.co.kr)가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인 신제품 RF-6560을 국내 유통한다.
오는 8일 출시예정인 RF-6560은 무선키보드는 팬터그래프 방식의 X슬림 키보드다. 노트북과 같은 슬림함은 물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무선키보드는 이동이 자유로운 무선의 장점 외에도 (키보드 왼쪽에) 윈도 마스터 볼륨 조절단축 버튼을 제공, 영화, 음악 등의 멀티미디어 사용에 편리하다.
또한 키보드 우측 상단에는 전원, 배터리 소모 등의 유무를 알 수 있는 LED를 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키보드와 마우스 무선수신장치는 키보드 뒷면에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무선광마우스는 초저전력 800dpi 센서를 사용해 AA건전지 1개만으로도 오랜시간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 고급 기종에 주로 장착되는 지피(Zippy)사의 ZIP 스위치도 장착돼 있는 무선마우스는 부드러운 버튼 느낌과 정확하고 강한 내구성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상단에는 와이드 메탈 휠과 배터리 잔량 표시 등도 갖췄으며 좌측에는 인터넷 페이지 앞/뒤 버튼도 장착하고 있다.
마우스 뒷면에는 전원 ON/OFF를 설치해 전력을 아낄 수 있도록 했다. 이들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는 2.4GHz를 채용, 10미터 거리에서도 송수신이 가능하다.
가격은 5만7000원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