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헬로비너스, 신곡 ‘위글위글’ 음원 전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1-05 12:24 KRD7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위글위글’, 댄스 영상 500만뷰 열풍 이어 음원 강풍 부나?”

NSP통신- (판타지오뮤직)
(판타지오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헬로비너스가 새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로 음원시장 공략에 나섰다.

헬로비너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난 2일 뮤직뱅크에서 ‘스포티섹시’를 내세우며 첫 무대를 성공리에 마쳤던 신곡 ‘위글위글’의 음원을 일제히 공개했다.

새 노래 ‘위글위글’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이 공동 작업해 탄생시킨 곡으로 최근 트렌디하고 핫한 장르로 꼽히는 ‘래칫 뮤직’(Ratchet music)의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리듬이 인상적인 메인스트림 힙합 곡이다.

G03-9894841702

특히 신나는 비트의 랩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전하고 있는 이 곡은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씰룩씰룩’, ‘위글위글’, ‘빙글빙글’ 등과 같은 쉽고도 재미있는 후렴구와 더불어 랩퍼 라임의 파워풀한 랩 파트가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헬로비너스는 앞서 이번 활동의 예고편 격으로 선보인 '위글위글' 댄스 영상이 조회수 500만 돌파의 기염을 토해내 뜨거운 반응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싱글 ‘끈적끈적’의 활동 직후 휴식기 없이 새 싱글 ‘위글위글’로 돌아온 헬로비너스는 향후 음악방송과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