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지원, 새 예능 ‘투명인간’ MC 강호동 지원사격 ‘팍팍’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1-02 10:58 KRD7
#하지원 #투명인간 #강호동 #무릎팍도사

6년전 ‘무릎팍도사’ 인연 강호동 위해 첫 게스트도 OK “역시 의리녀”

NSP통신- (와이트리미디어)
(와이트리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하지원이 새 예능 MC를 맡은 강호동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하지원은 KBS2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하지원의 이번 예능 나들이는 약 6년 전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출연을 계기로 알게돼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강호동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위해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G03-9894841702

‘투명인간’은 강호동과 개그맨 정태호, 가수 김범수, 하하, 강남, 모델 박성진 6명의 예능꾼 MC들이 일일게스트와 함께 고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찾아가 투명인간 놀이를 벌이며 회사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게되는 신개념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투명인간’ 첫 촬영에서 하지원은 신입사원룩을 연상케 하는 체크무늬 정장을 완벽 소화해 알파걸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등장을 격하게 반기며 환영식을 치러준 6MC를 향해 뜨거운 화답을 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하지원이 촬영장에 나타나자 그를 보기위해 몰려든 직장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6명의 MC들과 적절하게 어우러져 즐겁게 촬영에 임해준 하지원 씨 덕에 첫 포문을 제대로 연 것 같다”며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하지원의 색다른 매력 또한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특급 게스트 하지원의 출연과 그의 예능 활약 소식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투명인간’은 오는 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