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해진, 中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장 통 큰 선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2-26 08:59 KRD7
#박해진 #남인방 #친구

‘밥차+점퍼+각종 방한소품+달력’ 박해진표 종합선물세트로 의리 과시

NSP통신- (더블유엠컴퍼니)
(더블유엠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중국에서 신한류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박해진이 자신이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촬영 현장에 통 큰 선물을 선사하며, 의리남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박해진은 현재 내년 중국 최고의 기대작으로 일찌기 호평받고 있는 드라마 ‘남인방-친구’에서 주인공 ‘해붕’역으로 한창 촬영을 진행 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해진은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한-중 전 스태프 130여명에게 돼지갈비와 잡채 등 한식으로 준비된 밥차는 물론 점퍼를 비롯한 각종 방한 용품 등 종합선물세트를 마련 깜짝 선물했다. 또한 2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2015년 달력까지 준비해 전달하며 살뜰한 의리를 보였다.

G03-9894841702

박해진의 선물을 받은 스태프들은 “역시 박해진은 의리남”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선물은 평소 협찬제의를 받지 않는 박해진이 사비를 들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3년 전 큰 인기를 누렸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SBS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박해진이 연기하는 해붕은 겉으론 바람둥이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순진하고 천사같은 인물이다.

이 드라마는 내년 중국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