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MW 코리아, 광주통합 서비스센터 확장이전…연면적 7405㎡ 지상 3층 주차 150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1-17 14:49 KRD7
#BMW 코리아 #광주통합 서비스센터 #코오롱 모터스 #MINI
NSP통신-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외관
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외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광주광역시 송암로에 BMW와 MINI 통합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광주 서비스센터는 지난 1997년 오픈 한 이후, 이번에 신축 이전 오픈하여 대규모 확장이전 한 것이다”며 “앞으로 광주 전남 지역의 BMW와 MINI의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 워크베이
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 워크베이

BMW와 MINI 통합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405㎡ 지상 3층 규모로, 최대 주차 대수는 150대로 총 5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170대, 연간 5만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추후 워크베이는 100개까지 확장 예정이다.

NSP통신-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 워크베이
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 워크베이

1층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차량 접수를 하고 수리를 기다릴 수 있는 고객 대기실, 액티브RAC, 작업장, 부품실,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과 3층은 작업장, 부품실, 주차장으로 이뤄져 있다.

NSP통신-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RAC
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RAC

특히, BMW와 MINI 통합 서비스센터는 패스트레인 서비스 운영으로 소모성부품은 2시간 이내에 처리가 가능하며, 차량의 각 파트 별로 부품실을 구비해 고객 서비스의 신속성을 더했다.

또 노이즈 현상이 발생하는 차량을 위해 서비스센터 내 최초로 ‘소음 측정용 테스트 트랙’을 설치해 노이즈 발생 차량의 점검 및 빠른 수리가 가능하다.

NSP통신-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노이즈 테스트 트랙
광주 BMW MINI 서비스센터_노이즈 테스트 트랙

아울러 차량 서비스센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차량을 함께 살펴보며 집중적으로 상담 및 진단하거나, 엔진을 포함한 차량의 실내·외 업그레이드 및 튜닝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는 카 액세서리 전문 상담 공간인 ‘액티브 RAC’를 국내 최초로 도입, 운영한다.

G03-9894841702

한편 고객대기실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독립된 여성전용 라운지를 비롯해 BMW와 MINI 카 액세서리 & 라이프스타일 존, 마사지 체어를 구비한 릴렉스 존, 아이패드와 개인 PC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