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나SK·외환카드, 심장병 어린이 돕기 더블 나눔 이벤트 공동 진행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17 10:12 KRD7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심장병어린이 #기부 #포인트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와 외환카드(대표 권혁승)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나눔 이벤트는 지난 2001년부터 10년 넘게 계속해 진행되고 있는 외환카드의 여러 기부 행사 가운데 하나인 ‘사랑의 물주기’ 행사를 확대 시행한 것으로, 올해는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공동으로 참여한다.

이벤트는 고객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만큼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후원하는 방식으로, 양사 고객들과 함께 진행된다.

G03-9894841702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양사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외환카드는 예스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로, 하나SK카드 하나포인트 혹은 하나SK캐쉬백 포인트로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외환카드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마음이 있어도 기부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고객님들이 금번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SK카드 상품운영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사는 포인트 활용 및 고객의 사회공헌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SK-외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로 조성된 금액은 전액 한국심장재단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전달 될 예정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