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투자증권,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0-28 19:30 KRD7
#KB투자증권 #사회공헌활동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KB투자증권(사장 정회동)은 힘든 영업환경 속에서도 어르신, 청소년, 장애인 등 사회 여러 취약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KB투자증권은 지난 23일 강화도의 치매 노부부의 집을 찾아 도배·도색 작업, 싱크대와 화장실 설치, 집안손질 등의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KB금융그룹이 진행하고 있는 전국 활동제약 어르신 대상 주거환경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G03-9894841702

이날 KB투자증권은 강화도에 거주하는 95세(남), 89세(여) 노부부의 집을 찾아가 치매와 노령으로 안전과 위생에 위험이 있는 집안 구조와 생활환경을 개선해주는 작업을 진행했다.

KB투자증권은 올해 독거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해피푸드 활동을 비롯해 쪽방 어르신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 활동에 이어 이번 주거환경 개선 활동 등 소외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 실시하고 있다.

KB투자증권은 지난 25일에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청소년 대안학교인 ‘셋넷학교’의 이전을 지원하고 이전 축하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 외에도 KB투자증권은 최근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점자도서 타이핑 봉사와 헌혈 봉사를 실시하는 등 사회 각 취약계층들을 지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KB투자증권은 전임직원 1인10시간 봉사활동 실천을 사회공헌활동 캠페인으로 해 모든 임직원이 주변 이웃을 위한 나눔의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향후에도 KB투자증권은 KB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