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눈 웃음 하나로도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마력남’ 박서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박서준은 최근 비엔티월드(bnt world)와 함께 태국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가졌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이국의 정취가 묻어나는 해안과 바다, 요트, 리조트 등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의상에서 슈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타일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완벽 소화해 보이고 있다.
특히 천진만만한 순수 소년의 모습부터 섹슈얼한 모습, 카리스마의 거친 남성의 모습까지 변화무쌍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 당긴다.
박서준은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끊임없이 뿜어나는 긍정 에너지로 시종일관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박서준은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을 하면서 느끼는 건데 인간관계가 정말 좁아지더라고요. 그런데 그 중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그만큼 소중하다는 걸 아니까, 오늘도 (태국에)오면서 어느 사람들을 만날까 기대를 많이 했어요”라며 인간관계에 대한 소중함을 전하기도 했다.
박서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2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개봉 영화 ‘악의 연대기’(감독 백운학)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강력계 형사가 진급을 눈 앞에 둔 어느 날 납치를 당하면서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스릴러로 연기파 배우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그리고 박서준이 주인공을 맡았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