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FT아일랜드, 번안 앨범 ‘올어바웃’ 차트 줄 세우기 재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0-11 14:57 KRD7
#FT아일랜드 #올 어바웃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의 첫 번안 앨범에 대한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FT아일랜드가 처음 선보인 번안 앨범 ‘올 어바웃(ALL ABOUT)’ 수록곡 전곡이 음원 차트에서 또 다시 줄세우기를 재현한 것.

FT아일랜드의 신보 ‘올 어바웃’은 음원으로만 선공개 된 지난 4일에 이어 8일에도 10곡 전곡이 엠넷 차트 1~10위에 랭크되는 이례적인 현상을 연출해 냈다.

G03-9894841702

앨범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을 시작으로 이홍기 자작곡 ‘온마이웨이(On My Way)’, 이재진 자작곡 ‘비러브드(Beloved)’, 최종훈과 이재진이 가사를 만든 ‘비프리(BE FREE)’와 최종훈 자작곡 ‘라스트 러브 송(Last Love Song)’이 1~5위를 장식했다.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송승현 이재진 최민환 이홍기 최종훈 순
사진 왼쪽부터 송승현 이재진 최민환 이홍기 최종훈 순

또 이홍기 작사의 ‘뷰티풀(Beautiful)’과 자작곡 ‘오렌지색 하늘’, 이재진 자작곡 ‘모닝커피(Morning Coffee)’와 ‘스테이(STAY)’, ‘샤이닝온(Shinin’ On)’이 그 뒤를 이으며 차트 TOP10을 휩쓸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FT아일랜드의 음악 세계를 담은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 이번 번안 앨범 ‘올 어바웃’은 국내 음원 차트뿐 아니라 일본 유명 음반 사이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 및 HMV 한국-아시아 주간 종합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 받으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15일 자작곡으로 채운 14번째 일본 싱글 앨범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를 공개한다. 이어 16일부터 11월 24일까지는 싱글 앨범과 동명의 일본 라이브 투어 ‘FTISLAND AUTUMN TOUR 2014-To The Light’를 진행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