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입어볼까

LF 닥스, 24SS 뉴 런던 남성 컬렉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5 16:25 KRX7
#LF(093050) #닥스 #24SS뉴런던남성컬렉션

싱글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런던 블레이저 등…포멀한 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 동시 연출 가능한 아이템 특징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4년 봄·여름(SS) 시즌은 맞아 ‘뉴 런던(NEW LONDON)’을 주제로 한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뉴 런던 컬렉션은 봄 시즌 남성들의 클래식 패션아이템 트렌치코트(Trench Coat)와 블레이저(Blazer)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던 브리티시(Modern British)’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트렌치코트를 제안한다.

G03-9894841702

싱글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고유의 하우스체크 패턴을 안감으로 사용해 입는 이로 하여금 닥스의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조직감이 특징으로 포멀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착장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발수 기능이 있어 물,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원단을 보호하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에도 착용하기 좋다.

추가로 이탈리아 원단 제조업체 까를로 바르베라(CARLO BARBERA)의 원단을 사용한 ‘런던 블레이저’는 올봄 남성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런던 블레이저는 더블 버튼 디자인 재킷으로 네이비 색상과 금장 단추 장식을 사용해 격식을 갖춘 수트 스타일 연출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다. 어깨 패드와 옷에 들어가는 심지를 경량화해 가볍고 몸에 밀착되는 착용감도 특징이다.

이외 닥스의 뉴 런던 컬렉션에서는 램 스웨이드 가죽점퍼, 울 실크 린넨 헤링본 자켓 등 올봄 남성들의 프리미엄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LF 닥스 관계자는 “뉴 런던 컬렉션은 닥스가 추구하는 영국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해 프리미엄 의류를 찾는 남성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