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글로벌 디지털금융 컨설팅’ 사업 시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특히 세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된다.
세 제품 모두 홈스타의 오염 침투-분해 -세정이라는 3중 트리플액션 세정 시스템으로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 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뿌려서 쓰는 신개념 락스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