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시의회, 관광도시브랜드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9-02 18:18 KRX7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관광도시브랜드 #연구용역중간보고회 #황재욱대표

도시 고유의 관광브랜드 발굴로 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

NSP통신-의원연구단체 관광도시브랜드 회원들과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관광도시브랜드 회원들과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관광도시브랜드(대표 황재욱)은 2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연구 활동의 중간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연구 방향을 논의하는 중간보고회를 열었다.

보고회에는 연구단체 소속 의원들을 비롯해 용인시 관계 공무원과 용인시정연구원 연구진이 참석해 그간의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연구진은 지금까지 진행된 조사 결과와 분석 내용, 국내외 우수 사례 등을 중심으로 중간보고를 진행했다.

NSP통신-의원연구단체인 황재욱 관광도시브랜드 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황재욱 '관광도시브랜드' 대표가 발언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황재욱 대표는 “용인시만의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도시 이미지를 발굴해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는 것이 이번 연구단체의 핵심 목표”라며 “앞으로도 내실 있는 연구를 통해 용인특례시가 명실상부한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의원연구단체 ‘관광도시브랜드’는 황재욱(대표), 김병민(간사), 김진석, 장정순, 남홍숙, 이교우, 황미상 의원(7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중간보고회를 계기로 관광도시 브랜드 연구의 타당성과 실행 가능성을 더욱 면밀히 검토해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1-2125512898
G02-3602246090